㈜사공사파운드(이하 사공사파운드)의 건강습관차 브랜드 ‘뻥차’에서 신제품 2가지를 추가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올 3월 온라인을 통해 ‘코뻥차’를 런칭한 사공사파운드는 네이버, 쿠팡, 위메프, 11번가, 롯데ON, 인터파크, SSG, 오아시스마켓, 29CM 등 다양한 판매채널을 확장하며 출시 2개월 만에 5차 물량 완판으로 화제된 바 있다.
사공사파운드의 대표 김사무엘은 “비염에 좋은 재료로 만든 ‘코뻥차’ 제품이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얻은 후 더 다양한 컨셉의 건강습관차 레시피 개발에 주력했다”며 “이번 제품은 현대인의 만성 스트레스 원인인 소화불량, 만성변비에 주목했다”고 말했다.
이번 사공사파운드는 위에 좋은 ‘속뻥차’, 장에 좋은 ‘장뻥차’를 신제품으로 출시하였으며 7월 8일부터 온라인 유통채널 10곳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4775261&code=61141611&cp=nv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